베트남 선라이즈 투어 숨겨진 천국인 무이네 여행 (붉은 사막을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의 숨겨진 천국 선라이즈 투어를 즐기실 수가 있는 무이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이네는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사막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특히나 선라이즈 투어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서 베스트 장소인 화이트 샌듄에서 선라이즈 투어를 즐기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베트남의 선라이즈 투어의 성징인 무이네에 대해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의 사막 무이네 모래 언덕

동남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사막을 보실 수 있는 이곳은 바로 베트남의 무이네 입니다. 맨발로 걸어 다니면서 모래 언덕을 넘어 다니실 수가 있으며 모래 썰매를 타실 수 있는 특별한 경험까지 하실 수가 있으니 정말 꼭 가볼 만하다고 봅니다. 특히나 베트남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판티엣 해변에는 정말 아름답고 완벽한 새벽의 일출을 보실 수가 있기 때문에 근처에서 묵으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무이네 해변을 따라서 다양한 먹거리와 야식을 드실 수가 있어 많은 여행객분들과 현지인 분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바닷가가 있어서 서핑과 윈드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가 있기때문에 꼭 추천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붉은 사막 레드 샌드 듄 가보기

무이네에는 레드 샌드 듄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명소가 있는데요. 해풍으로 인해서 운반되어진 모래가 쌓여서 만들어진 언덕이라고 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대표하는 명소인만큼 붉은빛이 아주 예술적이면서도 그 근처의 푸른 바다와 일몰을 볼 수 있어서 탑급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무조건 무이네를 여행하시게 된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기도 하며 여기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져 있는 언덕을 타고 내려가면서 보딩을 할 수 있는 게 큰 매력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굉장히 저렴하면서도 크게 위험하지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요정의 샘 보기

무이네에는 정말 천연희귀물인 마르지 않는 샘물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바로 요정의 샘이라는 명소입니다. 비가 거의 오지 않으면서도 바짝 메말라있어야 하는 것이 정상인 사막 가운데에 계속 흐르고 있는 계곡이 있어서 정말 신기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법을 부린 것 같다고 해서 요정의 샘이라고 지어졌다고 하네요.
여기는 사실 풍화 작용으로 기이한 모양을 한 흰 사암 절벽과 붉은 모래가 만들어낸 장관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그랜드캐니언이라고도 말한다고 합니다. 이런 신비로운 자연을 따라서 계속 걷다보면서 힐링도 하며 황토를 느끼면서 하루를 만끽해보세요.
무이네를 여행하실때에는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한국에서 무이네까지는 대략 5시간 정도 소요가 되며 언어는 베트남어 외에도 영어 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공부를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가이드와 함께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