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전기차 캐스퍼 실물과 색상 비교(가격)
이번에 새로 나온 전기차인 캐스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굉장히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고 무엇보다 색상과 가격도 괜찮아서 예약이 풀 매진된 사건도 있었지요. 국회의원분들과 대통령도 예약했다는 것이 뜨거운 관심이 있기도 했습니다. 요즘에는 조금씩 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아직까지 드물기도 하고 성능 하고 모양 그리고 색상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릴게요~
캐스퍼 색상의 기본의 카키색상은 굉장히 아기자기하게 잘 나왔으며 오히려 무난해서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부드러운 카키 느낌으로 후면의 램프 부분의 색깔과 가장 잘 맞아서 카키 색상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블랙 계열도 기본은 하니까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내 시트지 색깔 4가지
실내 시트지도 중요한데요. 무엇보다 블랙에 그레이인 직물가죽 시트와 멜 린지 그레이 시트커버가 있고
블랙에 인조가죽 시트가 들어간 것도 있습니다.
또한 라이트 그레이와 블루를 섞은 가죽도 있꼬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카키가 들어간 인조가죽도 있네요!
실내사진!
실내를 딱봤을때에는 상당히 레이와 비슷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또한 기어가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어 변속에 있어서 편하다고 보시면 되고 아기자기한 핸들과 베이지 시트가 깔끔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색상은 투톤 시트에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가 들어간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투톤으로 나와서 굉장히 파격적이라고 할 수가 있고 젊은 층을 노린것 같아요 4인석으로 뒷지라에도 탈 수 있는데 공간이 조금 넓어서 편하다고 합니다.

이것은 투톤의 블루와 그레이인데요. 상당히 좀 많이 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저라면 그냥 무난하게 올블랙이나 그레이로 갈것 같아요. 푸른빛이 비치어지는 것처럼 조금 난해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잘 꾸미는 사람들은 예쁘게 잘 꾸미고 타겠죠?
네비게이션

무엇보다 내비게이션이 굉장히 메력적인데요 고해 상동인 8인치의 내비게이션이며 인스퍼레이션에 적용이 되는 인포테인먼트 사양이라고 합니다. 블루링크와 폰 프로젝션 등 다양한 현대 카페를 사용하니 딱이죠. 또한 안드로이드 오토도 되니 좋아요! 요즘 차들은 웬만하면 다 되니 캐스퍼도 당연히 있어야겠죠?
큰 장점 차박 기능

젊은 층을 겨낭해서 나온 소형 sUV형태의 캐스퍼는 차박에 편리하게 나왔습니다. 동승석 시트백 보드 트레이가 있어서 캠핑 트렁크도 있고 해서 정말 좋다고 할 수가 있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인기 있는 차박에 사용되는 큰 SUV 못지않게 잘 나와서 2인 정도는 충분히 누울 수 있는 넓이를 보여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크게 넓지는 않아서 하루 정도는 잘 수 있는 좋은 크기라고 볼 수가 있겠네요.
캐스퍼는 가격이 1천3백 정도이며 인스퍼레이션인 풀 옵션 같은 경우에는 1천8백 정도 합니다 아무래도 살 때에는 풀 옵션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