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많이 사 먹고 햄버거라면 맥도널드라고 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세요! 저는 모든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맥도널드를 굉장히 선호하는 사람인데요. 물론 버거 키... 아닙니다. 맥도널드는 매번 런치에서도 할인이 되어 맛있는 메뉴들도 싸고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제로콜라도 있어서 건강과 칼로리가 걱정되시면은 바꿔서 드실 수 있는 엄청난 서비스! 맥도널드를 가셨을 때 너무 많은 메뉴에 많이 힘드신 분들은 오늘 제가 맥도널드에서 잘 나가는 햄버거를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 치즈버거
가장 심플하면서도 굉장히 맛있는 치즈버거입니다. 이 버거 같은 경우에는 제 애착 버거이기도 한데요. 특별히 들어간 것은 없으나 정말 단짠인 치즈와 토마토소스 그리고 패티가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이 치즈버거를 3개씩이나 먹기도 했어요 요즘은 너무 많은 버거가 나와서 많이 죽은 햄버거이지만 싸고 맛있어서 추가로 먹기에는 딱인 치즈버거입니다!
맥너겟 6조각
맥너겟 6조각은 햄버거를 구매하신후에 디저트로 빠질 수 없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맨날 사 먹게 되는데 특히나 런치에서는 가격이 특별하고 저렴하기 때문에 더더욱 추가로 먹게 되는 맥너겟입니다. 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고 속이 꽉 차 있어서 정말 식감이 좋고 맛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소스도 종류별로 있으니 원하시는 것을 찍어 드시는 것이 최고!
상하이 치킨스낵랩과 케이준 비프 스낵랩
최근에 출시된 케이준 비프 스낵랩과 일반적으로 있었던 상하이 치킨스낵랩 또한 사이드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세트로도 잇지만 햄버거가 양이 부족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스낵랩!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상하이 치킨스낵랩을 많이 드시지만 최근에 나온 비프 스낵랩은 정말 햄버거를 먹는 것 같은 식감과 맛이 정말 맛있기에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버거 세트에 추가로 비프 스낵랩을 먹는데 점심 런치 이벤트를 하시면 1500원이니 가장 저렴하게 드실 수가 있어서 인기 만점!
맥플러리
지금은 추워서 잘 손이 안 가는 맥플러리입니다. 하지만 맥플러리는 정말 다양한 맛이 있고 식감도 살아있어서 굉장히 많이 찾는 아이스크림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맥플러리는 오레오를 많이 먹지만 그보다도 다양한 맛이 있기에 종류별로 드셔도 무방합니다. 호불호가 크게 없고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딱 드셔주시면 더할 나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추운 겨울에도 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사이드 메뉴로 맥플러리 오레오를 드셔 보세요! 디저트로 딱이랍니다.
이렇게 사이드 메뉴로 여러 개를 추천드려봤는데요 최대한 호불호 없는 메뉴로 추천드렸으나 선택은 모두 여러 번 몫입니다. 따라서 너무 고민하지 말고 배가 많이 고프시면 질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