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좋아하는 사람들 필수 코스! 서울 빵 맛집 추천
밥 먹고 식후에는 당연히 빵을 먹어야겠죠. 빵순이들에게는 필수인 식후 디저트! 오늘은 빵은 무조건 드셔야 하는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울의 가장 인기 있는 빵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최고급으로 만든 프랑스산으로 좋은 재료만 쓰는 루엘드 파리를 소개합니다. 루엘 드 파리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프랑스산의 밀가루와 좋은 재료로 항상 만들기 때문에 크루아상이 대표적인 빵집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티브이 프로그램에서도 굉장히 많이 나왔기 때문에 크루아상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는 상태죠. 여기서 크루아상을 드시면 다른 곳은 절대 못 간다고 합니다.
다양한 빵들과 영혼이 깃들어있다고하는 소울 브레드
고객님이 직접 고른 빵에 나만의 독특한 크림을 맛볼 수가 있어요. 직접 선택한 빵에 소울 브레드만의 독특한 수제 생크림 치즈를 얹을 수 있기 때문에 함께 먹으면 기가 막힌 곳입니다. 빵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함께 어우러져 생크림과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천하는 곳입니다.
바게트 맛집이라면 블랑제리 코팡
바게트에 크루아상 등 다양한 빵들이 가득한 이 집은 빵 속에 촉촉한 수분이 들어있어 겉바속촉이라는 빵집으로 대게 유명한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크루아상은 다양한 크루아상이 존재하고 인절미와 프랄리네 등 바삭한 식감을 주는 누가틴이 있어 정말 달고 맛있답니다.
다이어트 빵부터 인기 있는 빵까지 어글리 베이커리와 견과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꼭 들려야 할 츄이 구이 브레드
서울에서 빵집을 찾는다면 여기가 빠지면 아쉬 울 거예요 건강식 빵부터 시작해서 다이어트 빵과 다양한 모양의 크림이 들어가 있는 크림빵까지 있기 때문에 많이들 찾으십니다. 늦게 가면 없을 정도로 붐비니 꼭 일찍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 감자 샐러드와 모차렐라 치즈, 슈레드 치즈를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또한 견과류 맛집인 츄이 구이 브레드는 프레첼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이 집의 프레첼을 드시면 다른 곳에서 못 드실 정도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치아바타 또한 굉장히 맛집이기 때문에 선호하고 오픈전부터 해서 길게 줄을 서기 때문에 일찍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견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권장합니다.
항상 없어서 못 파는 곳 이태원의 올드 페리 도넛
항상 없어서 못 파는 맛집인 이태원의 한 도넛 집입니다. 올드 페리 도넛은 반죽과 보존까지 모든 과정을 다 직접 보여주고 경험하기 때문에 신뢰가 이루어지고 하루에 그만큼 많은 양을 다 못 만들기 때문에 못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요일마다 새로운 도넛이 올라오는데 평일과 오전에 물량이 많으니 꼭 일찍이 서둘러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원조 할머니 레시피로 만든 빵 타르틴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온 셰프가 할머니에게서 받은 레시피로 만드는 것인데 미국의 정통 문화를 본떠 만든 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가지의 파이를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설탕과 밀가루를 이용해서 만든 파이이기에 조합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콜릿은 엄청 유명한 벨기에산을 이용하기에 꼭 한 번 드셔 보셔야겠죠. 달달한 것이 당길 때에는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초콜릿은 필수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